비나소식

비나 뉴스

[기사스크랩] 비나텍 등 37개사가 참여한 ‘현장면접의 날
작성자 : 비나텍 등록일 : 2019-07-03 [16:48] 조회 : 321
27일 전북대학교 진수당에서 도내 제조업의 중추적 역할을 하고 있는 선도기업과 예비취업자를 연결시켜주는 ‘2019년 상반기 선도기업 구인, 구직 현장 면접의 날’이 개최되었습니다.

비나텍(주)도 37개사와 함께 이번 일정에 참여하였습니다. (재)전북테크노파크, 캠틱종합기술원, 전주고용노동지청 등과 공동으로 진행한 이번 행사는 전라북도 선도기업을 대상으로 산업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인력을 홍보에서부터 면접, 채용까지 One-Stop으로 추진하여 기업의 채용을 종합적으로 지원합니다.

 이 행사는 전라북도 선도기업의 구인난과 지역 청년들의 구직난 해소를 위해 지난 2013년부터 매년 상, 하반기에 걸쳐 운영, 올해 13회를 맞았습니다.









 
출처 : 권남용 기자
기사 전문은 전북투데이 2019년 7월 3일자 기사에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전북투데이 :  http://www.jtnews.kr/

 비나텍(주) 에서도 관리직, 연구직, 등 다양한 분야에서 인재를 만나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비나텍은 Hy-Cap 슈퍼커패시터와 연료전지 연구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2.7V와 3V를 비롯한 NEO 슈퍼커패시터 시리즈를 출시하였습니다.

배터리와 슈퍼 커패시터 비교, 에너지 밀도 등 슈퍼캡에 대한 질문이 있으시면 hycap@vina.co.kr 메일을 보내주세요.
연료전지 관련 소재에 대한 문의는 carbon@vina.co.kr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문의하기 메뉴나 연락처 (031-448-3066)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VINATech 회사 홈페이지(vina.co.kr)에서 더 자세한 소식을 확인하여 주십시오.



 

목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