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나소식

비나 뉴스

[기사스크랩]㈜비나텍 성도경 대표, 발전기금 기탁
작성자 : 비나텍 등록일 : 2019-06-12 [10:41] 조회 : 238
“후학 양성과 대학발전에 힘이 되고 싶습니다.” 
전북대학교 동문인 ㈜비나텍 성도경 대표(공대 전자공학부 86년 졸업)가 대학발전을 기원하며 5천600만 원의 발전기금을 기탁했다.

국내 내비게이션과 블랙박스에 들어가는 슈퍼커패시터 국내 점유율 99%를 차지할 만큼 탄탄한 전북 토종기업인 비나텍은 소형 슈퍼커패시터 분야에서 매출액 기준으로 세계 1위를 기록하고 있다. 
...

평소 성 대표 자신이 졸업한 전자공학부 학생들에게 무언가 해주고 싶은 마음을 실천에 옮긴 것이다. 성 대표는 이 기금을 전자공학부에 지정해 후학양성을 위한 장학금으로 쓰이길 바랐다.

성 대표는 “그간 지역에서 기업을 운영해오면서 선배로서 모교 후배들을 위한 나름의 역할을 하고 싶었다”며 “우리 전자공학과 후배들이 좋은 환경에서 공부하고, 모교 역시 더욱 발전해 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출처 : 전북투데이( http://www.jtnews.kr), 권남용 기자
기사 전문은 전북투데이( http://www.jtnews.kr) 2019년 6월 12일 기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나텍은 매월 도서 활동과 교육 등의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며 직원의 차상위 학위 취득을 지원합니다. VINATech website : vina.co.kr, 회사 홈페이지를 통해서 더 자세한 소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나텍은 Hy-Cap 슈퍼커패시터 제조사입니다. 시장을 선도하고 환경적 영향을 최소화하는 슈퍼캐패시터를 제조하여 전세계 고객과 만나고 있습니다.
배터리와 슈퍼 커패시터 비교, 에너지 밀도 등 슈퍼캡에 대한 질문이 있으시면 hycap@vina.co.kr 메일보내주세요.
연료전지 소재와 MEA, 촉매 등에 대한 문의는 carbon@vina.co.kr 입니다.
영업 사무소로 직접(연락처 031-448-3066) 전화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