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소개

비나 문화

우리는 모든 구성원의 행복을 기초로 친환경적인 제품을 제공하여 함께 사는 사회에 기여한다.

모든 구성원 행복이란
모든 구성원이라 함은 직원(내부고객), 고객(외부고객) 그리고 주주를 의미하며, 여기서 첫번째는 직원이다.
직원의 행복은 정당하고 윤리적이어야 하며 고객과 주주의 이익을 위하여 최소화 될 수 있으나 항상 우선한다.
비나의 가장 큰 고객은 직원이며, 그러한 만큼 외부고객과 주주의 행복을 위한 책임 또한 크다.
친환경적인 제품이란
우리가 생산하는 제품은 환경보존과 개선에 도움이 되어야 하며,이것은 생산활동 중에도 지켜져야 한다.
생산활동 중 환경 파괴의 요인이 있다면 반드시 개선되어야 하며, 생산 공정상 피할 수 없는 경우에는 다른 방법으로
보상하여야 한다. 이것은 회사의 지속성장을 위한 지름길임을 우리는 확신한다.
함께 사는 사회에 기여
국제사회는 문명과 국경을 넘어 골고루 성장하여야 한다.
우리는 대한민국에서 튼튼한 뿌리를 내린 후, 1차로 중국과 베트남의 해외공장 설립에 착수할 것이다.
세계 주요 거점에 유통망을 구축할 것이며, 이 유통망에는 한국과 중국 및 베트남 공장에서 제품을 공급할 것이다.
또한 해외 생산 거점을 점진적으로 넓혀 갈 것이며, 고용의 지속적 창출과 친환경제품의 생산을 확대할 것이다.

비나 비전 2017

TOP